본문 바로가기
▷ ON소통 공지/⊙ 대회 공지

[추가_FAQ] 2017년 제4회 청소년 통일공감 대토론회

by onsotong 2020. 3. 22.

< 신청관련 추가 FAQ 및 시상관련 FAQ >

Q : 다른 지역의 다른 학교 학생들과 한 팀을 이루어 참여할 수 있나요?
A : 네, 가능합니다.
3명의 학생 모두 지역 및 학교가 다르더라도 한 팀을 이루어 대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예를 들어, 서울특별시 지역 학교 학생, 경기도 지역 학교 학생, 인천광역시 지역 학교 학생이 한 팀을 이루어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.

Q : 서울특별시 지역이 아닌 다른 지역의 학생이 최우수상이나 우수상을 수상하더라도 “서울시교육감상”을 받을 수 있나요?
A : 서울특별시교육청 규정에 의해 서울특별시교육감상(최우수·우수)의 경우, 서울특별시교육청 관내 학교 소속 학생(고교생 제외)에게만 수여됩니다. 홈스쿨링 및 타 지역학생의 최우수 및 우수상의 경우 주관사의 “단체상”이 수여됩니다.
예를 들어, 초등부문 또는 중등부문의 참가팀(서울지역 학교 학생, 경기도 지역 학교 학생, 강원도 지역 학교 학생이 한 개의 참가팀 구성)이 최우수상 또는 우수상을 수상할 시에 “서울시교육감상”은 서울특별시 지역 학교 학생에게만 수여되고, 다른 지역 학교 학생에게는 주관사(민화협 통일교육위원회, 온소통(주), 1090평화와통일운동)에서 “단체상”을 수여한다는 의미입니다.
경기도교육감상 및 이외의 시상은 대회개요에서 안내한 시상 내역과 동일하게 수여됩니다.
시상내용의 변동사항이 있을 시에는 민화협, 온소통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입니다.

* 문의 사항은 대회조직위원회 사무국 02-969-3555(월~금: 10:00~18:00) 연락 바랍니다.
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▶ 대회개요 바로 가기 : http://onsotong.com/jsp/champion/championship6.jsp

댓글